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통합도서관

검색창 열기
성북구립도서관 통합검색 영역
위로 넘기기 아래로 넘기기
성북도서관 페이스북 성북도서관 티스토리

주메뉴

주메뉴

도서

너, 내 소비자가 돼라: 우연한 발견을 구매로 이끄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법/ 이은아 지음

사회과학 너, 내 소비자가 돼라: 우연한 발견을 구매로 이끄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법/ 이은아 지음 표지
너, 내 소비자가 돼라: 우연한 발견을 구매로 이끄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법/ 이은아 지음 상세정보
발행사항 서울: 위너스북, 2024
형태사항 290 p.: 삽화; 22 cm
표준부호 ISBN: 9791189352806 03320: \180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55
마크보기 MARC
너, 내 소비자가 돼라: 우연한 발견을 구매로 이끄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법/ 이은아 지음 QR코드
상세정보
NAVER 책검색 NAVER 제공
온라인 시장이라는 망망대해에 뛰어든 판매자라면 주목하라! 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선택받기 위한 콘텐츠 제작 핵심 솔루션 처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스몰 브랜드의 창업자나 제품 판매를 기획해야 하는 마케터에게 단비와 같은 책이 출간되었다. 수많은 제품 속에서 내 제품을 발견한 소비자를 어떻게 구매까지 이끌어갈 수 있을지 그 방법을 찾아 헤맸던 적 있다면 이 책을 주목하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직접 다양한 제품의 첫 판매를 기획하고, 억대 매출을 달성해본 저자가 자신의 경험에 기반해 이론과 사례를 아낌없이 담았다. 제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콘텐츠의 제작 공식과 상황별 솔루션, 상품별 마케팅 전략을 친절하고 구체적인 설명을 통해 자세히 익힐 수 있다. 검색해서 구매하는 제품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 있다. 이 책은 스몰 브랜드의 생존 전략을 ‘발견’에서 찾았다. 브랜드를 발견해줄 소비자를 정하고, 그 소비자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말을 걸고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하는 것. 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하나의 메시지로 각인시키고 예쁜 로고가 아닌 ‘브랜드다움’으로 다가가는 것이 콘텐츠의 홍수 시대에 스몰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필승 전략이다. 타깃 페르소나 설정부터 상세페이지 구성 방식, 카피 작성법까지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팁이 이 책에 가득하다. 제품은 나왔는데 망망대해를 홀로 항해하는 기분으로 오르지 않는 매출을 걱정하고 있었다면 이 책을 펼쳐 성공으로 향하는 내비게이션을 얻어 보자.
소장정보
어린왕자 소장정보
대출상태 청구기호 등록번호 반납예정일 자료실 선택
  • 도서예약 : 대출중인 도서에 한하여 예약하는 서비스
  • 상호대차 : 성북구 내 다른 도서관소장 자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 무인예약 : 지하철 등에서 도서관의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무인예약 신청자료는 예약, 상호대차, 무인예약 신청이 불가합니다.
  • 고려대역, 석계역의 경우 A4사이즈를 초과하는 너비의 단행본, 그림책, 특별판형본등의 도서는 투입이 불가하오니 대출 및 반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령별 대출선호도 정보
  • 0건

    10대미만

  • 0건

    10대

  • 0건

    20대

  • 0건

    30대

  • 1건

    40대

  • 0건

    50대

  • 0건

    60대이상

100% 80% 60% 40% 20% 0%
태그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