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통합도서관

검색창 열기
성북구립도서관 통합검색 영역
위로 넘기기 아래로 넘기기
성북도서관 페이스북 성북도서관 티스토리

주메뉴

주메뉴

게시물 상세화면
제목 [원북성북] 2021 한책추진단 운영위원회 4월의 활동
도서관 통합도서관
작성자 성북구립도서관
등록일 2021.05.04 조회수 446
첨부파일

🌹 4월 한책추진단 운영위원회 정례회의 📖

어느덧 4월이 훌쩍 다 흘러, 따뜻한 햇살🌞과 파릇한 이파리🌱와 함께 하는 나날이 찾아왔네요.

한책추진단 운영위원회의 4월의 정례회의와 분과별 활동! 만나보시죠!
 


🍍 운영위원회 4월 정례회의

 

이번 정례회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줌을 이용한 온라인 회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 환경에서도 서로에 대한 관심을 잃지 않고 따뜻하게 서로를 맞이하고 분과별 활동을 공유하는 정례회의가 되었습니다!

4월의 주요 안건으로는 🎉2021 한책추진단 운영위원장 선출🎉이 있었습니다! 올해의 운영위원장으로 김현경 선생님이 선출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연임하게 된 운영위원장님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주세요!



🥑운영위원회 분과별 활동

한책추진단 운영위원회는 세 개의 분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분과별로 4월 한 달 동안 어떤 활동을 진행했는지, 함께 보시죠!


1차 후보도서 선정회의

올해에는 성북구 한 책 1차 후보도서 10권을 선정하는 성북구립도서관 사서 회의
에 운영위원회 위원이 함께 하였습니다. 사서와 주민이 함께 한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선정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주민분과

성북구 한 책 선정과정을 이끌어 갈 주민분과는 선정된 1차 후보도서 10권 토론회 운영방안을 논의하여, 5월까지의 토론회 일정을 정하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청소년분과

올해 청소년분과와 함께 청소년 한책추진단 <청청프로젝트>를 끌어갈 고려대학교 독서토론동아리 호박마차(호박회)의 멘토들과 만나, 진행일정과 커리큘럼을 확정했습니다! 곧 시작될 올해의 청청프로젝트를 설렘으로 고대하고 있답니다.

 

아동분과

아동분과에서는 43권의 후보도서 목록을 분담하여 조사하고, 2021 성북구 어린이 한 책 1차 후보도서 10권을 선정하는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선정된 10권의 도서는 곧, 공개됩니다! 투비컨티뉴😉


*모든 회의는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이전글
2021 청소년 한책추진단 <청청프로젝트> 모집!(4.19.~5.3.)
다음글
[원북성북] 🦒🐾🐘성북구 어린이 한 책 1차 후보도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