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의 국내 최초 어린이 동화
등 뒤가 오싹할 땐 레너드를 불러 줘!
『비밀요원 레너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미스터리 동화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레너드가 미스터리 요원으로 변신해 전 세계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해결해 준다. 갓파, 늑대인간, 유니콘 등 미스터리한 존재부터 버뮤다 삼각지대, 폴터가이스트 현상 등 기이한 현상까지. 누구나 한 번쯤 궁금해했을 미스터리 사건의 진실을 만날 수 있다.
미스터리 해결사 레너드 앞에 나타난 의문의 단체 시크릿 에이전시. 비밀이 가득한 시크릿 에이전시에서 펼쳐질 이야기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허의 전개로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한다. 앞으로 서서히 드러나게 될 미스터리 사건의 비밀과 레너드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 보자.
〈줄거리〉
튀르키예로 휴가를 간 레너드 요원. 튀르키예를 떠나는 날, 레너드 요원은 공항에서 단골 아이스크림 가게 사장님을 만난다. 사장님은 가족들이 나무의 공격을 받고 쓰러졌다며 고향으로 향하는 중이라는데. 레너드 요원과 룰라송 요원은 ‘나무의 공격’이란 말에 미스터리 사건을 직감하고 사장님을 따라나선다. 과연 사람을 공격한 나무의 정체는 무엇일까?
일본에도 식인 식물이 나타났다! 일본으로 출동한 레너드 요원과 룰라송 요원. 애착 베개가 없기 때문일까? 레너드 요원은 악몽을 꾸기 시작한다. 레너드 요원은 악몽 막아 주는 요괴로 유명하다는 ‘바쿠’가 그려진 베개를 얻게 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런데 베개가 움직이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