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달빛마루도서관

성북구통합도서관 바로가기
성북도서관 페이스북 성북도서관 티스토리

주메뉴

주메뉴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 표지
제 목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
저 자 조셉 머피 지음 ; 조율리 옮김
발행처 다산북스
발행년도 2022
청구기호 181.38-머898부
추천시기 2022,12
조회수 73


 

“책이 찢어질 정도로
매일 읽고 또 읽었다!”
60년간 읽혀 온 1% 부자들의 베스트셀러!
‘잠재의식의 아버지’ ‘성공학의 대가’ ‘부의 인도자’
조셉 머피가 드디어 돌아왔다!

★★★ 전 세계 17개국 번역, 시리즈 누계 수백만 부 판매! ★★★
★★★ 60년간 읽혀 온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자기계발서 시리즈 ★★★
★★★ 조셉 머피 재단이 인정한 유일한 공식 시리즈의 국내 최초 완역본! ★★★
★★★ 실제 사례로 증명된 ‘부의 확언’ 73개 수록! ★★★

20세기 중반에 가장 많이 팔린 작가, 조셉 머피!
60여 년 전 부와 잠재의식의 관계를 세상에 알린
‘자기계발의 고전’으로 돌아오다!


조셉 머피 박사는 잠재의식의 힘을 믿고 이해하며 실천한 대표적인 성공학의 구루로 데일 카네기, 나폴레온 힐의 정신적 계승자이자 토니 로빈스, 지그 지글러, 얼 나이팅게일 등 동시대 자기계발서 작가들의 선구자다. 1963년 첫 출간된 그의 대표작 《잠재의식의 힘(The Power of Your Subconscious Mind)》은 전 세계 17개국에 번역되었으며, 30여 권의 넘는 그의 책들은 수백만 부가 팔려 20세기 중반에 가장 많이 팔린 작가 중 한 명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발간되는 한국어역 조셉 머피 시리즈(총 5권)는 조셉 머피 재단에서 인정받은 유일한 공식 저서로서, 펭귄 위즈덤 하우스에서 출간한 10권을 각각 주제별로 묶어 5권으로 새롭게 재편집한 것이다. ‘잠재의식의 아버지’라 불리며 잠재의식을 활용한 다양한 기법의 선구자로 알려진 저자의 대표작들을 총망라한 이번 시리즈는 1년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쳐 한국 독자에게 차례차례 선보일 예정이다.
조셉 머피 시리즈에서 첫 번째로 발간되는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는 《잠재의식으로 부자 되기(Grow Rich with the Power of Your Subconscious Mind)》 《부자가 될 수 있는 무한한 힘(Your Infinite Power to Be Rich)》 《부자라 생각하라(Think Yourself Rich)》 등 3권을 합본한 책으로, 잠재의식을 활용해 어떻게 내 인생에 부를 끌어들일 수 있는지 그 방법과 사례들을 알려준다.
60년 전에 출간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잠재의식의 힘을 일깨워주었던 그의 책들은 시대와 장소를 뛰어넘고, 직업·재능·성격·나이와도 무관한 근본적인 진리를 담고 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의 메시지에 환호했고 풍요로운 삶을 손에 쥐었다. 특히 이 책은 조셉 머피를 처음 접하는 독자들을 위해 좀 더 알 기 쉽게 잠재의식의 다양한 활용법과 사례를 전하고 있는 최신 개정판이다.

“나는 부자다”라는 말만으로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확언 100번 쓰기로도 안 되던 인생에
돈이 흘러넘치게 하는 잠재의식의 비밀을 풀다!


조셉 머피 박사는 부를 거머쥐고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머리(현재의식의 생각), 심장(잠재의식의 감정), 손(행동) 이렇게 세 가지가 조화로워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중 생각과 행동은 이미 우리가 성공에 필요한 요소로서 그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잠재의식과 감정에 대해서는 그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는 의식적인 사고방식의 근원이 되는 잠재의식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책이다. 그리고 잠재의식의 힘을 끌어올릴 수 있는 긍정적인 감정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이다.
지금과는 다른 경험을 하고 싶고 주변 상황을 바꾸고 싶다면 잠재의식에 소망을 새기고, 잠재의식이 나의 소망을 이루어줄 것임을 믿어야 한다. 잠재의식에 소망을 새기는 방법으로 가장 잘 알려진 것이 바로 ‘확언’이다. 원하는 것을 100번씩 혹은 100일 동안 꾸준히 쓰거나 말하는 방법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정말 확언을 100번 쓰는 것만으로 우리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까? 조셉 머피는 단순히 반복해서 확언하는 것으로는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없다고 단언한다.
잠재의식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세 가지다. 잠재의식에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전달할 ‘상상력’,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잠재의식을 움직일 동력이 되는 ‘긍정적인 감정’, 마지막으로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확신, 즉 ‘믿음의 도약’이다. 잠재의식에 부의 아이디어를 새기기 위해서는 자신을 부자라고 ‘상상’하고 부자라고 선명하게 ‘느껴야’ 한다. 그리고 이미지를 소망, 기대, 감사 등의 ‘긍정적인 감정’의 열기로 태워야 한다. 지금과는 다른 경험을 하고 싶고 주변 상황을 바꾸고 싶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
너무 어렵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 상상력, 긍정적인 감정 그리고 믿음의 도약은 큰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조셉 머피의 핵심 메시지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은 바로 내 마음 안에 있다는 것이다. 더 나은 삶을 살려면 외부 환경이 아니라 먼저 마음을 바꿔야 한다. 지금의 현실을 만들어낸 운명의 주인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변화할 힘은 나의 마음속에 있으며, 잠재의식의 힘을 사용하면 더 나은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이 책은 그 방법을 알려준다.

“드디어 돈에 얽매이던 삶에서 해방됐다!”
부의 비밀은 지금 하는 생각에 달려 있다!
당신의 잠재의식 속 통장 잔고는 얼마인가?


제1부에서는 상상력, 긍정적인 감정, 믿음의 도약으로 어떻게 잠재의식을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제2부에서는 잠재의식을 활용해 부를 끌어들이는 방법과 사례들을 들려준다. 제3부에서는 실제로 부자가 된 사람들, 잠재의식으로 환경을 바꾸고 마음을 치유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실제로 활용한 확언들을 부록으로 실었고, 부·성공·인간관계·건강에 도움이 될 조셉 머피 박사의 추천 확언도 실었다.
특히 이 책에는 조셉 머피 박사가 만나고 도움을 준 100여 가지의 사례가 실려 있어 잠재의식을 얼마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이를 통해 얼마나 극적인 변화를 겪을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그중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살기도 힘든 생활을 하던 광부가 아들을 의사로 키울 수 있었던 감동적인 이야기는 잠재의식의 진정한 힘을 오롯이 보여준다.
광부의 아들이 하루는 아버지에게 의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광부는 아들에게 자식의 미래를 위해 돈을 모아두고 있었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당장 그 돈을 꺼내 쓰는 건 너무 아까우니 의사가 되기 전까지는 목돈을 남겨두자고 제안했다. 아들은 아버지의 마음에 큰 감사를 느끼며 의대를 졸업하기 전까지는 절대 그 돈을 쓰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아들은 의대에 합격한 후 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학비를 벌면서 결국 무사히 의사가 되었다. 아들의 대학 졸업을 앞두고 광부는 아들에게 진실을 알렸다. 사실 광부에게는 단 한 푼의 적금도 없었다. 그럼에도 광부는 아들에게 의사가 될 만큼의 돈이 있다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 그리고 아들은 아버지의 바람대로 자신의 이름으로 된 통장에 많은 돈이 있음을 항상 느끼며, 용기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진짜 있다고 믿었던 마음속 통장이 바로 아들이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면서도 무사히 의대를 졸업하고 의사가 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
잠재의식은 내 마음속에 있는 거액의 통장이다. 이 통장의 돈은 아무리 꺼내 써도 잔액이 0이 되지 않는다. 이것을 마음에 지니고 있으면서 항상 꺼내 쓰는 것과 아닌 것의 차이는 인생을 뒤바꿀 만큼 큰 차이를 가진다. 그것을 쓸 것인가, 그대로 썩혀 둘 것인가는 당신이 마음먹기에 달렸다. 이 책을 통해 잠재의식이라는 거액의 통장에서 돈을 꺼내 쓰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자. 우리도 잠재의식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

이전글
이국에서
다음글
무연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