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성북구통합도서관 바로가기
성북도서관 페이스북 성북도서관 티스토리

주메뉴

주메뉴

게시물 상세화면
제목 [소식] 국립중앙도서관 사서한마당 영상콘텐츠 공모전 동상 수상🎉
작성자 아리랑어린이
등록일 2022.10.14 조회수 951
첨부파일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이용자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도서관이 개최한 ‘2022년도 사서한마당 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

성북문화재단 아리랑어린이도서관이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국립중앙도서관

 

사서한마당은 1년에 한 번 전국 도서관 사서가 한 자리에 모여 도서관 현장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도서관 직원 간 소통의 기회를 갖는 화합의 자리입니다.
올해 사서한마당에서는 영상콘텐츠 공모전 본선작을 공개하고 현장 및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여, 전국 사서들과 함께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투표하며 수상작을 결정했습니다. 

 

아리랑어린이도서관의 동상 수상작은 현장 우수사례 분야의 2022년 5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도서관 놀이터-다시 찾은 우리 동네 도서관> 활동 영상입니다. (클릭하면 유튜브로 이동합니다.)

 

지난 5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아리랑어린이도서관은 <도서관 놀이터-다시 찾은 우리 동네 도서관>를 통해 성북어린이미술관 꿈자람, 문화예술교육공작소 함, 성북생활문화기획단, 성북문화예술교육가협동조합 마을온예술, 도서관네트워크 아네모네와 관내에서 3가지 놀이 코스를 운영하고, 어린이 놀 권리를 선언하며 성북구 어린이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활동 영상 속 <도서관 놀이터-다시 찾은 우리 동네 도서관>에 모여 신나게 뛰어 노는 성북구 어린이와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사서의 모습이 사서한마당 현장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시상식 2:52:14 클릭하면 유튜브로 이동합니다.  ⓒ국립중앙도서관)

 


항상 아리랑어린이도서관 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 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에게 먼저 다가가는 아리랑어린이도서관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 [2022 책모꼬지] 김영하 강연 단체사진(~10/31 게시)
다음글
[공지] 아리랑어린이도서관 정전 안내(10월 19일 수요일)